티스토리 뷰

3월에 어반자카파 조현아랑 그룹 W가 함께 선보인 '증명'이라는 노래 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노래 너무 좋아하거든요ㅎㅎ
실력파 보컬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안정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사운드는
걸스데이 '달링'이란 노래의 가사처럼 마치 나비처럼 날아와 벌처럼 톡쏘는
달콤한 매력의 음색이라고 표현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증명'이라는 곡은 그룹W가 가진 멜로디를 구성하는 힘,
편곡의 균형을 맞추는 힘, 사운드의 확장성 같은 요소들을 단 한 곡으로
추린 곡으로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동시에
호소력 짙은 조현아의 음색이 돋보이며 W가 가진 색깔과
잘 어우려저 두 아티스트의 엄청난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니
아직 안들어보신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시길!





얼마전 걸그룹 에이핑크가 MBC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는데, 김신영이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에게 복명가왕 출연했을 때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음색이 비슷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복면가왕을 잘 안봐서 오하영 나온지도 몰랐는데 그 무대가 급 궁금해지네용





무튼 김신영의 칭찬에 오하영이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라며 좋아하던데
저같아도 그런 칭찬 들으면 기분 진짜 좋을 것 같아요ㅎㅎ





조현아도 작년에 복면가왕에 출연했었잖아요.
그때 조현아가 자기 인스타그램에 #복면가왕헤헷 #치명적인 팜므파탈
사람들이 절대 못맞출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 걸려서
놀랐다는 글을 올렸던데ㅋㅋㅋ 많.이.놀.랐.죠?
폭발적인 가창력+묵직한 보이스 하면 당연히 조현아 아닌가요?ㅎ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사진 ㅎㅎ
분홍빛 드레스도 너무 잘 어울리고 귀부인처럼 우아한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요. 부채들고 흐뭇해 하는 저 표정도 너무 귀엽구요ㅋㅋ
역시 갓현아b





그녀의 복면가왕 출연은 특별했는데요. 노래 인지도보다
팀 인지도가 낮아서 '어반자카파'라는 이름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이유 때문!





어반자카파는 '도시의', '눈에띄는', '변화무쌍한', '열정적인' 을 뜻하는
영어 단어의 앞글자를 형성해 만든 이름이에요.
조현아 말처럼 다소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일 수도 있는데
복면가왕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어반자카파의 정확한
그룹명과 뜻을 알게 되었길 바래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