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반자카파가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모아이'를 리메이크했나봐요
저번에 기사보니까 확정은 아니고 조율중이라고 하던데 잘됐네용ㅎㅎ
'모아이'가 오늘 11일 6시에 공개된다고 하는데 완전 기대중!!
모아이는 2008년 서태지가 발표한 곡으로 어반자카파에 의해
9년 만에 처음 리메이크 됐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서태지 세대가 아니라 '모아이'라는 곡을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 듣게 되는건데요. 원곡이랑 리메이크곡 둘다 들어봐야겠어요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한 서태지는 올해 25주년을 맞아
자신의 노래를 후배들을 통해 리메이크 하는 음원 프로젝트 '25'를 마련했어요.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실력파 후배들과 음악적 연결고리를 만들고
이들을 통해 새롭게 재탄생한 노래를 대중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의도라네요~

 

 

 

 

서태지는 데뷔 25주년을 맞아 9월 2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공연 '롯데카드 무브 :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은 이날 공연에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어반자카파 말고도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윤하, 루피앤나플라 등
서태지의 음악을 재해석해서 대한민국 레전드 아티스트의 장르와 세대를 불문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콘서트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라네요.
상상만으로도 벌써 신나고 너무 기대되는 서태지 콘서트!!!

 

 

 

 

어반자카파는 '모아이'를 자신들만의 강점인 멜로디와 보이스로 과감히
수렴했다고 해요. 느린 템포와 그루브를 강조한 아날로그 사운드 편곡으로
오리지널 곡이 지닌 멜로디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켰다고 합니다.
왠지 원곡보다 더 좋을 것 같은 좋은 예감이 팍팍 드는걸요?ㅋㅋ

 

 

 

 

무엇보다 어반자카파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 세 사람이
귓가에서 섬세하게 속삭이듯 들려주는 '모아이'는 여행이라는
노래의 태마와 정서를 고스란히 표현했다고 해요.
이번 리메이크의 편곡에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에코브릿지가 참여!!

 

 

 

 

어반자카파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의 매력적인 목소리는 정말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것 같아요. 다들 인정하시죠?ㅎㅎ
거기에 어반자카파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 세 사람이 만들어내는
독보적인 화음과 목소리가 가진 매력은 그야말로 귀호강이쥬~

 

 

 

 

조현아, 박용인, 권순일 세 사람이 서태지의 명곡들을 리메이크 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하니 제가 다 뿌듯하고 기쁜건 왜죠?ㅋㅋㅋㅋㅋ
<서태지 25> 성공적이고 뜻깊은 무대가 되길 바래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