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겨울은 어반자카파 계절이죠!!

이번에 나온 노래도 완전

요즘같은 겨울에 딱 어울리는 노래!!


음원왕들이 새 노래를 내면서

지금은 순위가 초큼 밀렸지만

그래도 발표되고 나서는

1위도 되게 오래 했었죠!!!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 노래 너무 좋다는 ㅠ

박용인이 만든 노래 중에서 타이틀이 된

첫 번째 노래라는데 내공이라는 것이

폭 발 하 였 다!!





저는 어반자카파 노래를 좋아하는 이유가

물론 노래 자체가 너무 좋기도 하지만

멤버들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에용





권순일 목소리는 뭔가 남잔데 여자같은?

전에 쇼케이스였나? 그 때 인터뷰 보니까

혼성그룹이 나온다면 권순일같은 보컬이

최고라고도 했더라고여~


여자같기도 하고 남자목소리도 나오고

암튼 매력있는 목소리인건 당연!





박용인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ㅠ

제가 그런쪽(?) 목소리 좋아하는데

첨에 콘서트 가서 박용인 목소리 듣고

소름돋았다능 너무 내스타일 ㅠㅠ





조현아는.. 하 제가 어반자카파를

좋아하는 이유죠 ㅋㅋ


제가 어반자카파 노래도 듣고 조현아

혼자 부른 노래나 다른 가수랑 같이 부른노래도

꼭 듣는 이유가 조현아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에여





뭔가 허스키한 것 같은데도 아닌 것 같고..

조현아 노래 부르는거보면 성량도 커서 그런지

속이 시원해요 ㅋㅋ 여자들도 좋아할 목소리!





어반자카파 콘서트 하면 솔로무대 때

조현아가 머라이어캐리나 아델 노래 부르던데

너무 잘한다는!! 솔로앨범 내달라는!!





목소리가 좋은 것도 그런 거지만

딱 들으면 조현아가 생각나는 것도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작년에 복면가왕 나왔을 때도

사람들이 듣자마자 조현아네~ 할 정도니까여





아무튼.. 오늘은 금요일이고

날도 쓸쓸하니 추우니까

퇴근할 때 어반자카파 노래를 들어야겠네용 ㅎ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